Friday, May 3, 2024

“아무리 믿었어도 그렇지” 통장까지 다 맡겼는데.. 재산 다 털리고 ‘처가살이’ 한다는 유명 셰프 최근 근황

Must Read

한동안 요리 잘하는 남자 ‘요섹남’이 대세였는데요. 배우자 이상형 순위에 오르면서 예비 남편들을 긴장시켰죠.

수많은 요리 경연 예능이 쏟아져 나오면서 수많은 남자들이 여자친구의 눈치를 살피기도 했다고 합니다.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단연 ‘냉장고를 부탁해’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세프’라는 단어가 널리 쓰이게 된 것도 이 시기였죠.

톱스타들의 냉장고를 있는 그대로 엿볼 수도 있고 셰프들의 요리도 함께 볼 수 있어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 유명 스타 셰프가 전 재산을 다 날려먹고 처가살이를 하고 있다는 충격적인 근황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바로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훈남 셰프로 인기를 모았던 불가리아 출신 셰프 ‘미카엘’입니다.

‘최현석, 이연복, 샘킴, 레이먼 킴, 오세득 등’과 함께 스타 셰프 군단으로 활약했는데요. 훈훈한 외모 덕분에 인기가 높았죠.

미카엘은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아내 박은희와 함께 출연해 고민을 털어놓았는데요. 여기서 근황이 전해져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녹화 시작부터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아내 박은희는 자신이 미카엘의 사소한 업무부터 모든 걸 대신하고 있다며 토로했습니다.

그녀는 ‘남편 미카엘에게 통장을 못 주겠다’라며 깜짝 고민을 털어놓았는데요. 모든 일을 남에게 떠넘기는 경향이 있다고 덧붙였죠.

아내 박은희는 결혼 전 미카엘 통장의 출금 내역에 대해 물어봤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미카엘은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결국 사기를 당했다. 지인이 미카엘 돈으로 자기 전셋집을 구하고, 미카엘에겐 월세를 구해줬더라’라며 분노했습니다.

아내의 얘기에 미카엘은 ‘저도 아직까지 믿기지 않는다’라며 ‘지인들이 내 뒤통수칠 줄은 전혀 몰랐다’라고 말했는데요.

미카엘은 ‘급하게 사업을 정리하면서 빚더미에 앉게 됐다’라며 ‘월세 낼 돈조차 없어 집에서 쫓겨났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인에게 통장을 맡겼다가 사기를 당한 것인데요. 당시 진행 중이었던 사업까지 접을 수밖에 없었고 결국 처가에 신세를 지고 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주었습니다.

아내 박은희는 ‘피해 금액 일부는 받아냈지만, 흔적이 사라진 부분은 못 받았다’라며 말을 이어갔습니다..

그녀는 ‘피해 금액을 다 돌려받았다면 지금 서울 강남에 전셋집이 있었을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아내의 말만 들어도 당시 미카엘이 지인에게 사기당한 피해가 상당했을 것이라고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내 박은희는 결혼 준비를 하면서 남편이 자신에게 돈 관리를 부탁해 확인을 하는 과정에서 사기 피해가 밝혀졌는데요.

당시 그녀는 ‘결혼식을 올릴 기분이 아니었다. 결국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했는데 남편이 많이 위축됐다’라며 걱정했습니다.

아내의 얘기를 듣던 미카엘은 ‘내 짐을 아내가 지게 된 것 같아 미안하다’라며 눈물을 흘렸는데요.

그는 ‘아내는 나를 쓰레기통에서 꺼내준 사람이다’라며 미안한 마음을 전해 주변을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미카엘 부부의 상황을 들은 오은영은 미카엘의 마음 깊이 위로해 주었는데요.

한편 한국에 온 지 22년째인데 아직도 미카엘의 한국어가 서툰 것 같다며 날카로운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박은희는 오은영 박사의 말에 깊이 공감하며 ‘깊은 대화를 나눌 땐 감정 키워드로 소통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내의 얘기에 오은영은 미카엘이 한국어를 제대로 배우지 않는 원인에 대해 얘기했는데요.

오은영은 ‘아내가 모든 걸 해결해 주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분석했습니다.

가까운 인간관계를 맺는 기본값에 대해 말한 오은영은 ‘남편은 의존적인 관계, 아내는 보살핌’이라며 주의가 필요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미카엘 박은희 부부는 SBS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아내 박은희는 무용 전공을 하고 현재 아이들에게 요가를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미카엘 박은희 부부 모두 이혼을 했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두 사람은 재혼을 통해 부부의 연을 이어가고 있죠.

영상 속 미카엘은 아내가 자는 동안 아침을 만들어 ‘역시 셰프’ 일등 남편감의 면모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미카엘은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면서도 애정 가득한 모습으로 아내에 대해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주었는데요.

어려운 상황이지만 잘 극복해서 ‘셰프’ 미카엘로 다시 만나면 좋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보기엔 좋았죠..” 막상 살아보니 비싸기만 하고 진짜 별로라는 아파트들의 공통점

한국인들의 주거 형태에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파트인데요. 위치 크기 등 여러 조건에 따라 거주자들의 만족도도 천차만별인데요. 돈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