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May 1, 2024

“이렇게 대놓고 보니 어!?” 삼성가 며느리 출신. 대 놓고 보면 닮았다는 ‘가수 임금비’ 국내 대기업 부회장 사촌이었다.

Must Read

간혹 얼굴이 닮은 유명인들을 보면 ‘혹시 가족인가’ 싶은 생각이 들곤 하는데요.

굳이 본인들이 혈연관계임을 드러내지 않아도 얼굴이 증거가 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최근에도 얼굴이 닮은 두 유명인이 의외의 관계임이 드러나 화제를 모았는데요.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재벌가의 이름이 갑자기 등장해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죠.

화제를 모은 두 유명인의 정체는 바로 가수 임금비와 대상그룹 부회장인 임세령이었는데요.

최근 한 언론에서 임금비와 임세령이 사촌 간이라는 사실을 알려 주목을 받았습니다.

보통 재벌가라고 하면 연예계 생활과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오뚜기의 함은지 말고 또 다른 재벌가 자녀가 가수 생활을 하고 있었다는 사실이 놀라울 만도 했죠.

심지어 임금비 본인이 재벌가와 관련한 자신의 가족관계에 대해서 전혀 알리지 않았기에 놀라움이 더 컸습니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친가의 사촌지간이라고 하는데요. 임세령의 아버지와 임금비의 아버지가 서로 형제지간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대상그룹의 창립자인 임대홍 회장은 대상그룹과 세원그룹 두 기업을 창립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런 그는 슬하에 딸 하나와 아들 둘을 두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장남인 임창욱은 현재 대상그룹 명예회장 직을 지내고 있는데요. 임창욱은 박현주와 결혼해 임세령과 임상민 두 딸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차남인 임성욱은 형인 임창욱과 무려 18살이나 차이가 나는 늦둥이 동생인데요. 현재 세원그룹 회장직을 역임하고 있는 임성욱은 손성희와 결혼해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셋째인 딸이 바로 가수 임금비였던거죠. 그냥 먼 친척 수준이 아니라 내로라하는 대기업을 이끄는 임세령과 같은 항렬인 가까운 사촌인 셈입니다.

언론에서는 ‘임금비는 임대홍의 손녀이자 임세령의 사촌 동생’이라면서 가족관계를 상세히 밝혔는데요.

역시나 재벌가 자제 답게 임금비 본인도 어마어마한 재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할 수 있었습니다.

그야말로 취미로 가수 활동을 하는 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뒷배경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이 기사가 보도되면서 임금비의 소속사인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에서는 다소 소극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소속사 측에서는 ‘아티스트의 가족관계에 대해서는 확인해드릴 수 없다’라며 단호한 입장을 내비쳤는데요.

연예인이 아닌 가족들에 대한 소식인 만큼 개인정보를 공개하기가 곤란한 듯 했죠.

소속사의 공식 입장이 나오면서 다른 관계자에게 접촉한 언론도 있는 모양이었는데요. 해당 관계자도 마찬가지로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부분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라는 말로 신중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싱어송라이터인 임금비는 지난 2020년 싱글앨범 ‘Sneakin’ Into Your Heart’로 데뷔했는데요.

미국 뉴욕에서 재즈 보컬을 전공한 그는 독특한 음색을 담은 커버곡 영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뛰어난 보컬 실력은 물론이고 유머러스하고 감각적인 영상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한 편, 사촌언니인 임세령은 현재 대상그룹의 지주회사인 대상홀딩스와 대상의 부회장을 맡고 있는데요.

대기업을 이끌어가는 기업인으로도 유명하지만, 이정재의 연인으로 더 큰 유명세를 얻었습니다.

그는 지난 1998년 대한민국 최고 기업인 삼성그룹의 총수 이재용과 결혼을 했는데요. 결혼 11년 만인 2009년 합의 이혼을 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임세령은 오히려 이혼을 한 뒤 더욱 업계에서 두각을 드러냈는데요. 친정인 대상그룹을 통해 경영 일선에 복귀해 가업은 물론 개인 사업까지 진행하면서 뛰어난 경영력을 보였죠.

그러던 중 지난 2015년 톱배우인 이정재와의 열애설이 터져나왔는데요. 이재용에 이어 다음 타자가 이정재라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재벌가와 연예인이라고 하면 보통 남자가 재벌가인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정반대로 여자 쪽이 재벌가 자제였으니 그만큼 놀라울 수밖에 없었죠.

이정재와 임세령은 연애 사실을 인정한 뒤로도 꾸준히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정재가 에미상 수상을 위해 미국을 찾았을 때 임세령이 그의 곁을 지키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대상그룹 자제들이 재력 뿐만 아니라 다른 재능도 출중하다는 사실을 새롭게 알 수 있었는데요.

과연 임금비도 사촌인 임세령만큼 다양한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게 될 지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보기엔 좋았죠..” 막상 살아보니 비싸기만 하고 진짜 별로라는 아파트들의 공통점

한국인들의 주거 형태에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파트인데요. 위치 크기 등 여러 조건에 따라 거주자들의 만족도도 천차만별인데요. 돈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