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pril 19, 2024

“벌써 다 찍혔는데 가리면 뭐해” 유명 선수 사인 받고 좋아서 팔짝 뛴 축구팬.. 알고 보니 탑여배우로 밝혀져 모두 놀라..

Must Read

유명인과의 만남을 인증할 수 있는 대표적인게 하나 있죠. 바로 ‘친필 사인’ 인데요.

팬 입장에서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뮤즈의 사인을 직접 받는다면 그만큼 기억에 남는 선물도 없다고 하죠.

‘사인’이라는게 단순히 유명인의 이름을 전하는게 아니라 팬과 소통하는 일종의 커뮤니케이션으로 볼 수 있습니다.

최근 한 팬이 유명 축구선수의 사인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요. 그냥 축구팬이 아니라 유명 연예인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명 축구선수는 바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의 ‘괴물 공격수’ 엘링 홀란드인데요.

키 195kg 체중 88kg이라는 홀란드는 북유럽 ‘바이킹의 후예’라는 별칭에 걸맞는 넘사벽 피지컬로 유명하죠.

큰 덩치에 어울리지 않는 빠른 발과 세심한 컨트롤로 많은 골을 넣고 기록을 뽑아 내자 모든 축구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최근 홀란드가 속한 맨시티는 프리시즌을 맞아 우리나라에 방문해 국내 축구클럽과 친선 경기를 가졌습니다.

경기에서 보여준 실력 뿐만 아니라 경기 후 모습에 모두 놀랄 수 밖에 없었죠. 바로 이 선수를 인터뷰한 사람이 블랭핑크 멤버인 ‘지수’였는데요.

전세계 가장 영향력있는 걸그룹 멤버가 인터뷰하다니.. 그만큼 유명한 축구선수라는 걸 새삼 알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홀란드가 지수를 “누나”라고 부르자 축구팬들은 ‘누가봐도 지수가 여동생 같은데..’라며 웃픈 인터뷰 상황을 전했죠.

지수의 인터뷰가 핫한 반응을 보인 이 때 의문의 동영상 하나가 공개되어 모든 관심이 ‘사인 유니폼을 받은 그녀’에 집중되었는데요.

바로 경기를 마치고 빠져나가는 홀란드가 ‘한 여성’에게 자신의 유니폼에 사인을 해주는 영상이었습니다.

검은 선글라스에 큰 벙거지 모자를 눌러 쓰고 얼굴을 가린 그녀가 사인을 받고 “Thank you very much”라고 인사하며 엄청 기뻐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죠.

사실 여기까지는 해외축구 팬이구나라고 생각하셨을 수도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일으킨 행동 하나가 네티즌 수사대의 레이더에 걸리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곧 자신을 찍고 있던 카메라를 발견하고 유니폼으로 바로 얼굴을 가렸는데요. 그러면서 “사진 찍혔어”라고 뒤에 있던 남성에게 말했습니다.

바로 그녀의 정체는 국내 탑 여배우이자 광고 모델인 전지현이였는데요. 가린 얼굴과 목소리만 듣고 많은 사람들은 긴가민가했다고 해요.

하지만 결정적인 단서가 있었죠. 그녀가 말하면서 보고 웃은.. 뒤에 있던 남성이 바로 전지현의 마음을 훔친 동갑내기 남편 최준혁이였습니다.

영상 속 그의 얼굴과 과거 공개된 웨딩사진을 비교해본 네티즌들은 ‘빼박이다’ 라고 했다는데요.

비로소 홀란드에게 사인 받고 기뻐한 탑티어 연예인이 바로 ‘전지현’이였다라고 알게 되었죠.

블랭핑크 지수에 이어 전지현까지.. 축구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홀란드에게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게 만든 일이었습니다.

이렇듯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여기에 홀란드가 팀을 옮기면서 기록한 금액이 또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독일 명문팀 도르트문트에서 폭발적인 성장한 그는 유럽에서 손꼽히는 팀들의 뜨거운 러브콜에 몸값이 엄청나게 올랐는데요.

이미 유럽 챔피언스리그에서 최연소 득점왕과 리그 득점왕을 먹은 그의 어마어마한 이적료가 모두를 경악하게 했죠.

맨시티는 홀란드를 모셔오기 위해 약 3357억원을 쏟아부었는데요.

바로 여기 구단주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오일 갑부 형님 ‘만수르’였기 때문에 가능했다라고 합니다.

팀을 옮기고 첫 해에 각종 우승과 득점왕으로 바로 커리어 하이를 찍어버렸는데요.

‘돈은 이렇게 써야 제맛이지’ ‘돈값 제대로 한다’라며 만수르와 팀팬들을 기쁘게 했습니다.

홀란드는 실력 뿐만 아니라 엄청난 미모를 가진 여자친구가 공개되어 축구팬들의 관심을 뜨겁게 받았는데요.

그의 여자친구는 바로 ‘이사벨 요한센’이라는 노르웨이 축구선수 출신으로 4살 어리다고 해요.

지금까지 팀과 팬들의 눈을 피해 비밀 연애를 하다가 최근 스페인의 유명 휴양지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찍힌 사진이 공개되면서 알려졌습니다.

연봉이 아니라 일주일에 받는 돈만 약 6억이라고 하는데요. 웬만한 서울 아파트를 1주일에 하나씩 사는 거죠.

실력과 인기 그리고 미모의 여자친구까지.. ‘다 가졌구나’라는 부러운 마음은 어쩔 수가 없나봅니다.

모쪼록 축구선수로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는 만큼 앞으로도 좋은 퍼포먼스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보기엔 좋았죠..” 막상 살아보니 비싸기만 하고 진짜 별로라는 아파트들의 공통점

한국인들의 주거 형태에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파트인데요. 위치 크기 등 여러 조건에 따라 거주자들의 만족도도 천차만별인데요. 돈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