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rch 3, 2024

“윤아랑 열애설?” 했다면 절대로 안들킬 성격이다는 준호가 숙소생활 8년만에 샀다는 펜트하우스 수준

Must Read

같이 작품 활동을 하면 그만큼 함께 있는 시간도 늘어나게 마련인데요.

그래서인지 유독 같은 작품에 출연했다가 열애설에 휩싸이는 연예인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작품만 했다 하면 열애설이 터져나오는 대표적인 연예인이라고 하면 송혜교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이창훈부터 시작해서 비와 이병헌, 현빈에 송중기까지 함께 작품에 출연한 배우들 모두 그와 열애설이 났었죠.

그 중에서 실제로 연애 사실을 인정한 배우는 이병헌과 현빈, 그리고 송중기였습니다.

유독 송혜교가 조금 더 유별한 케이스기는 하지만 다른 연예인들도 예외는 아닌데요. 몇개월에서 몇년 동안 매일같이 촬영장에서 부대끼다보니 눈이 맞을만도 합니다 .

최근에도 같은 작품을 찍으면서 열애설에 휩싸인 커플이 있는데요.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주인공을 맡은 준호와 윤아가 그 주인공이죠.

아쉽게도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해프닝으로 끝나고 말았는데요. 두 사람의 소속사 모두 ‘사실무근’이라며 딱 잘라서 열애설을 부인한 것입니다.

동갑내기에 워낙 친하다보니 열애설까지 난 듯 한데요. 때아닌 핑크빛 소식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덩달아 준호의 재산 규모까지 재조명을 받았습니다.

과거 그가 방송을 통해서 공개했던 펜트하우스의 가격이 밝혀진 것인데요. 준호 혼자 살고 있는 펜트하우스의 가격이 무려 50억원을 호가한다는 말에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죠.

과거 준호는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집을 공개한 바 있는데요.

2021년 방송 당시 그는 ‘자취생활 2년째’라며 혼자 살고 있는 보금자리를 소개했습니다.

연예계 생활 10년 중에서 8년을 숙소 생활로 보냈던만큼 개인 공간에 대한 열망이 컸다고 하는데요. 결국 2019년 따로 혼자 살 집을 마련한 것이죠.

방송에 나왔던 집은 복층 구조로 되어있었는데요. 채광이 좋은 1층과 헬스장을 방불케하는 2층, 그리고 전용 녹음실까지 부족한 구석이 하나도 없었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집도 깨끗해 남자 혼자 사는 집으로는 보이지 않을 정도였는데요. 집이 워낙 좋았던 덕분에 시청자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죠.

그가 방송을 통해서 공개한 집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고급 빌라로 알려졌는데요. 준호가 현재까지 거주 중인 ‘아너스카운티빌라트’는 지난 2003년에 준공되었습니다.

지하 1층에서 지상 6층으로 구성된 해당 빌라는 각 세대의 전용면적이 넓은 편이었는데요.

한 건물에 겨우 5가구 밖에 살지 않고 각 세대의 면적은 50평부터 69평까지 구성되어 있죠.

준호는 그 중에서도 복층형 펜트하우스를 선택한 것인데요.

최근 국토교통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지난 5월 50평형 세대의 매매가는 25억원이었습니다.

이전 고가였던 12억원과 비교하면 두 배 넘게 가격이 뛰어오른 모습이었죠. 가장 넓은 69평형의 매매가는 50억원에 달했습니다.

월세로 산다고 가정해도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요. 인근 시세를 바탕으로 유추해보면 보증금 20억원에 월 2,000만원을 들여야 이 집에 살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넓은 면적만 이 건물의 이점이 아니었는데요.

도보 10분 내에 청담동 명품거리와 갤러리아 백화점이 자리하고 있어 입지도 굉장히 뛰어난 편입니다.

그렇다보니 준호의 이웃사촌도 내로라 하는 연예인이었는데요. 대한민국 대표 미녀인 김희선도 같은 건물에 거주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제 겨우 만 33세인 준호의 나이를 생각하면 엄청난 부를 거머쥐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의 부동산 재산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준호는 ‘아너스카운티빌라트’ 외에도 청담동 소재의 오피스텔을 소유하고 있었는데요. 준호는 지난 2018년 ‘더 리버스 청담’의 호실 두 개를 신탁사에서 이전받은 바 있습니다.

두 호실은 같은 평수로 공급면적 23평, 전용면적 14평의 아담한 오피스텔인데요. 두 집 모두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담동에 한강뷰라니 당연히 누가 보더라도 가격이 만만치 않을 듯 한데요.

현재 시세에 따르면 해당 오피스텔의 매매가는 층에 따라 최소 17억에서 최대 23억원을 호가하고 있습니다.

비록 이번 열애설은 불발이지만, 커리어와 재력을 모두 거머쥔 준호의 모습이었는데요.

과연 가까운 시일 내에 사랑까지 거머쥐는 모습을 보게 될 지 궁금해지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좋은 마음으로 갔겠지..” 아파서 입원하자 바로 찾아와 따뜻한 말 건넸다는 박찬호. 박세리 의외의 반응 공개됐다.

주변에 같은 말이라도 귀에 속속 들어오게 입담이 좋은 친구들이 한두 명은 꼭 있을 텐데요. 함께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