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24, 2024

완료 83. 풍자, 60평대 집 최초 공개… 호텔급 욕실에 깜짝

Must Read

요즘은 유튜브 채널 하나만 잘 파도 먹고 살기에 부족함이 없다고들 하죠.

직장인 연봉 수준의 돈을 한 달 만에 벌어들인다는 ‘간증’이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여행 유튜버인 ‘곽튜브’가 한 예능에 출연해 간접적으로 수익을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직장생활을 할 때의 연봉이 한 달 만에 들어왔다’고 말했죠.

현재 곽튜브는 120만명 정도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이 정도 수준의 유튜버가 한 달에 벌어들이는 돈은 2,5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방송 출연까지 치면 4,000만원에서 5,000만원 정도를 벌어들인다고 하죠.

이런 수준이니 직장인들이 뻑하면 ‘때려치우고 유튜브나 할까’라는 말을 할 법도 합니다. 요즘은 유튜브에서 유명세를 얻으면 방송에까지 진출하는 경우도 많으니 더 그렇겠죠.

최근, 또 한 명의 유명 유튜버의 재산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번에 남다른 재력을 오픈한 사람은 바로 트렌스젠더 방송인인 풍자였습니다.

풍자는 ‘대세’로 떠오르면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은 물론이고 각종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방송을 통해서 자신의 집을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풍자의 집은 평수부터 남달랐는데요. 넓이만 해도 무려 60평을 넘는 럭셔리한 느낌의 집에 출연자들도 깜짝 놀랐습니다.

풍자의 집에 들어선 연예인들은 요즘 함께 방송촬영을 하고 있는 동료들이었는데요. 김민경과 신기루, 홍윤화 모두 집에 들어서면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표정이었죠.

세 사람은 ‘집이 고급스럽다’면서 연신 감탄을 멈추지 않았는데요. 풍자의 집은 고급스러운 것은 물론이고 방도 한두개가 아닌 모습이었습니다.

여기에 ‘부의 상징’이라는 대형 안마의자도 거실 한 켠에 놓여있었는데요. 출연진들은 안마의자를 보면서도 ‘부내 난다’고 호들갑을 떨어 웃음을 자아냈죠.

60평형대 답게 주방도 넓은 모습이었는데요. 아일랜드 식탁은 물론이고 주당으로 유명한 풍자답게 찬장을 술로 가득 채워놓았습니다.

각종 술이 종류별로 놓여 찬장을 가득 채웠는데요. 풍자는 ‘술을 좋아하기로 유명하다’며 술을 박스로 사둔다고 덧붙였습니다.

심지어 무알콜 술까지도 준비를 해두었다고 한느데요. 그는 ‘밤에 한 번 놀러와라. 내가 또 직업이 바뀐다’며 웃음을 자아냈죠.

유튜버 답게 방송을 위한 방은 아예 따로 구비가 되어있었는데요. 각종 카메라와 조명은 물론 높이조절이 가능한 책상도 구비가 되어있었죠.

이런 면모에서 새삼 그가 인플루언서라는 것이 와닿았습니다.

한 편, 풍자는 ‘집에 돈을 벌 수 있는 방이 있다’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그는 ‘무속인이 돈을 벌게 만들어주었다’는 말을 했습니다.

알고보니 집 이사를 하면서 무속인에게 풍수지리 상담을 받은 것인데요. 무속인이 ‘돈을 벌 수 있는 방 앞에 있는 액자를 버리라’는 말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본래 있던 액자를 내다버리고 돈이 들어오는 그림으로 유명한 해바라기를 걸어두었죠.

풍자는 ‘지금의 풍자를 만들어 준 방’이라며 방송을 위한 방에 얽힌 스토리를 공유했습니다.

또 다른 방에서는 풍자의 취미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다른 방의 정체는 바로 캠핑방이었습니다. 러그에 미니 난로, 캠핑 의자까지 완벽하게 갖춘 모습이었죠.

풍자는 이 방에서 술상을 차려놓고 ‘불멍’을 하고는 한다며 방을 소개했습니다.

그 다음에 공개된 공간은 안방이었는데요. 사람 네 명이 누워도 넉넉할 정도로 엄청나게 큰 침대가 안방을 가득 채우고 있었습니다.

체급이 남다른 다른 출연자들은 풍자의 거대한 침대에 만족하는 모습이었죠.

마지막으로 공개한 장소는 욕실이었는데요. 초대형 월풀 욕조가 자리하고 있어 출연진들은 ‘호텔 욕실 같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하나같이 그의 노력이 닿지 않은 곳이 없어보였는데요. 그 간 풍자가 얼마나 활동을 열심히 해왔는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었죠.

또 다른 방송에서는 ‘스케줄이 몇 달 치가 이미 꽉 차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그는 ‘돈을 쓸 시간이 별로 없다’며 바쁜 일상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에게 외제차와 집을 선물했다’는 놀라운 소식을 함께 전하기도 했죠. 그러면서도 ‘제 방송을 보는건 싫어하시는데 선물은 기분좋게 받으셨다’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항상 넘치는 에너지로 사람들을 즐겁게 해주고 뛰어난 입담을 발휘하는 풍자였는데요. 이런 모습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제는 유튜브를 넘어 방송에서까지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쭉 여러 장소에서 풍자만의 에너지를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보기엔 좋았죠..” 막상 살아보니 비싸기만 하고 진짜 별로라는 아파트들의 공통점

한국인들의 주거 형태에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파트인데요. 위치 크기 등 여러 조건에 따라 거주자들의 만족도도 천차만별인데요. 돈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