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18, 2024

“수지 들러리 아냐?” 소리에 때려치우고 한국 떠난 미쓰에이 멤버. 중국에서 꼬셨다는 남친 정체 공개되자.. 모두 놀랐다.

Must Read

‘재벌과의 사랑’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왜 내 여자라 말을 못 해!!”라는 박신양의 외침과 그렁그렁 눈물을 흘리던 김정은의 모습이 불현듯 떠오르는데요.

손가락이 오그라드는 드라마의 한 장면이 생각나는 건 현실에선 이뤄지기 어려운 사랑이기 때문일 겁니다.

그런데 이런 불가능한 걸 ‘가능’으로 만드는 이들이 있는데요. 바로 그 이름도 빛나는 ‘스타’들이죠.

빼어난 외모와 넘치는 매력으로 재벌가의 마음을 사로잡는데요. 국적도 뛰어넘어 해외부터 국내 재벌까지 다채로운 열애설이 등장하였죠.

전속계약 만료와 함께 미쓰에이를 떠났던 지아는 최근 스키장에서 한 남성과 데이트를 즐기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언론 보도에 상대 남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과거 공개 연애를 즐겼던 재벌 2세라는 추측들이 쏟아졌죠.

앞서 지아는 2019년 싱가포르 재벌 2세와 열애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럽스타그램’을 인증하였는데요.

커플룩을 연상시키는 깔맞춤에 다정한 포즈까지 애정을 뿜어내던 남성은 재벌가 자제로 알려졌죠.

지아의 남친 엘로이는 중국 유명 배우 우젠하오 처남이자 팜유 사업을 경영하는 싱가포르 재벌가 아들인데요.

재산만 무려 130억 위안, 한화로 무려 2조 24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국내 스타들의 재벌과의 연애는 과거에도 여러 차례 불거졌었는데요.

연이은 방송 조작 의혹으로 전 국민적 밉상스타가 되어버린 방송인 함소원도 과거 재벌 2세와 열애를 고백하였죠.

함소원은 2010년 중국 재벌 2세 장웨이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당시 국내에 첫 보도된 기사 제목은 “함소원, 中 사교계 왕자와 핑크빛 열애”였는데요.

국내 활동에서 그다지 주목받지 못하고 중국으로 떠난 그가 현지 재벌과 연애설이 터지자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졌죠.

상대 남성은 장웨이라는 인물로 베이징 사교계에서 람보르기니 왕자 8인 중 1명으로 꼽히는 인물이라고 소개되었는데요.

이후 함소원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3일 동안 온천을 통으로 빌려 파티를 해줬다는 발언을 해 화제를 모았죠.

결별 후엔 수백억 원어치의 이별 선물을 거절했다는 국내 보도가 나오며 남다른 ‘대륙 스케일’을 보였는데요.

하지만 이후 장웨이란 인물 자체의 존재 여부가 논란이 되면서 또다시 ‘허언증’ 의혹에 휩싸였습니다.

해외 재벌뿐 아니라 국내 재벌의 마음을 사로잡은 스타들도 있는데요.

재벌과 결혼까지 골인한 스타하면 대표적으로 언급되는 인물이 바로 노현정 전 아나운서이죠.

그는 2003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후 인기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일약 스타 아나운서가 되는데요.

인기 가도를 달리던 그는 입사 3년 만에 사직서를 던지죠. 현대가 3세 정대선 사장과 결혼을 결심하였기 때문인데요.

만난 지 2개월 만에 속전속결 결혼을 하면서 현대가로 입성합니다. 갔다가 돌아온 스타도 있는데요.

여전히 변함없는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고현정은 재벌 인플루언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과거 부부 사이였죠.

한순간에 ‘신데렐라’가 된 고현정은 결혼과 함께 은퇴를 선언했지만 언론의 관심은 끊이지 않았는데요.

연예인을 못마땅하게 여겨 집안 전체가 영어를 사용하며 왕따를 시켰다는 루머부터 정용진의 외도까지 갖은 구설수에 시달렸습니다.

이후 ‘노브라’ 차림으로 시아버지를 마중 나가는 사진이 공개되면 신변에 문제가 있다는 말도 돌았는데요.

결국 결혼 8년 만에 위자료 15억 원을 받고 신세계가를 탈출하죠. 연예계엔 남자 신데렐라도 존재하는데요.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전처이자 현재 대상 부회장을 맡고 있는 임세령은 배우 이정재의 오랜 연인입니다.

손깍지를 낀 채 함께 국제영화제 레드 카펫에 오르기도 하였는데요. 8년째 이어지는 사랑에 결혼을 기대하는 팬마저 늘어나고 있죠.

수려한 외모에 경제력까지 갖춘 상대를 만나면 소위 ‘다 가진 자’가 된 스타가 많은데요.

열애의 끝이 행복이 되는 것만은 아니지만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는 기분만은 확실히 느낄 수 있겠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보기엔 좋았죠..” 막상 살아보니 비싸기만 하고 진짜 별로라는 아파트들의 공통점

한국인들의 주거 형태에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파트인데요. 위치 크기 등 여러 조건에 따라 거주자들의 만족도도 천차만별인데요. 돈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