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앞에 쎈언니도 청초한 여인이 되는데요. 남편이 너무 좋아 속옷 심부름은 물론 커피 배달도 오케이라는 이 언니가 낯설기까지 합니다.
가수 서인영이 최근 깜짝 결혼 발표를 하였는데요. 혼인 신고 완료는 물론이고 이미 동거 중이라는 사실까지 전하였죠.
더 놀라운 점은 서인영이 결혼 후 남편을 위해 비서와도 같은 삶을 살고 있다는 고백이었는데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던 그의 모습과 180도 다른 신혼 생활에 팬들마저 놀랍다는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얼마 전 방송된 KBS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서인영이 달달한 신혼 생활을 전하였죠.
쥐도 새도 모르게 전해진 결혼 소식에 출연진들은 “언제 결혼했냐”라며 놀라워하였는데요.
서인영은 “같이 살고 있다. 혼인 신고를 먼저 했다”라며 시원스럽게 동거 사실을 털어놓습니다.
이후 서인영은 결혼 후 달라진 자신의 모습도 전하였는데요. 퇴근하는 남편의 저녁을 차려주기 위해 오후 5시면 귀가를 한다며 변화된 모습을 고백하죠.
‘저녁’을 차린다는 말에 출연진들 모두 두 귀를 의심하였는데요. 이에 서인영은 ‘결혼은 현실’이라며 과거의 자신이 아니라고 덧붙입니다.

군기반장에 쎈캐도 집에선 세상 온순한데요. 비서의 삶을 살고 있다는 절친의 폭로까지 더해졌죠.
서인영도 그 말에 수긍하는데요. 커피 배달부터 아침 주스 배달까지 하고 있다고 털어놔 출연진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만듭니다.
여기에 남편의 샤워가 끝나면 속옷과 옷도 준비한다는 말에선 그렇게까지라는 말마저 내뱉게 만들었는데요.
서인영의 이미지와 완전히 다른 신혼 이야기에 이렇게까지 마음을 빼앗은 남편에 대한 궁금증이 일었죠.
2000년대 후반 즈음 ‘된장녀’들이 욕을 먹던 시절, 서인영은 오히려 ‘신상녀’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자신이 아끼는 명품 구두를 ‘애기들’이라 부르며 자신의 욕망을 있는 그대로 드러냈는데요.
허나 본업에서만큼은 프로페셔널하게 해내며 많은 팬들의 지지를 얻죠.
욕 빼고 다 해도 좋다는 PD의 말에 정말 있는 그대로 자신을 유감없이 드러내는데요. 속물적인 속내도 거침없이 드러내는 서인영의 캐릭터는 그야말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냅니다.
시원시원한 매력에 ‘걸크러쉬 돌풍’을 일으키는데요. 하지만 이 ‘쎈캐’가 그녀의 발목을 잡기도 하였죠.
서인영은 연예계에서 쎈캐를 넘어 웬만하면 피해야 하는 존재로 여겨지게 됩니다.

군기반장으로 알려지며 후배들을 주먹으로 다스렸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왔는데요. 특히나 아이유를 화장실에서 구타했다는 소문은 공공연한 사실처럼 여겨졌죠.
실제 아이유도 신인 때 많은 방송에 출연해 서인영과의 마찰에 대한 질문을 받았는데요. 그럴 때마다 사실이 아니라고 적극적으로 해명에 나섭니다.
잘 웃지 않았던 자신으로 인해 생긴 오해인 것 같다고 설명하는데요. 그럼에도 사그라들지 않는 루머에 서인영도 직접 부인하죠.
서인영은 쎈언니라는 이미지로 생긴 오해라며 오히려 자신은 남들에게 별로 관심이 없다고 밝힙니다.
쎈캐와 관련된 루머는 이뿐만이 아니었는데요. 제시와 몸싸움 직전까지 갔다는 루머도 방송가에 자자했죠.

이에 서인영은 방송용 애드리브를 보고 사람들이 루머를 만든 것이라고 설명하는데요. 그럼에도 쎈캐vs쎈캐의 매치라며 있을 법한 이야기라는 반응을 보였죠.
허나 서인영의 이미지가 방송용인 것만은 아니었는데요.
과거 스태프에게 쌍욕을 시전하고, 제작진에게 갑질을 부리다 연예계에서 잠시 퇴출된 일도 있었습니다.
2017년 JTBC ‘님과 함께’에서 전성기를 함께 했던 크라운 제이와 또 한 번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었는데요.
팬들의 기대와 달리 빠른 퇴장으로 의아함을 자아냈죠. 그리고 얼마 뒤 숨겨져있던 내막이 드러나는데요.

서인영의 불성실한 태도와 스태프를 향한 갑질이 세간에 드러납니다.
적나라한 비속어가 담긴 영상은 대중들을 기함하게 만들었는데요. 결국 파문은 걷잡을 수없이 퍼졌고 서인영은 상당 기간 방송을 쉬어야만 했죠.
이후 돌아온 서인영은 그간의 쎈캐를 던져버리고 이미지 변신에 나서는데요.
그리고 순종적인 아내 캐릭터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덕분에 우리 쎈언니를 단 한 번에 제압한 남편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팬들이 속출할 수밖에 없었죠.
서인영의 남편은 연상의 사업가로만 알려졌는데요. 변화된 서인영의 모습에 사업가가 아니라 조련사가 아닌가라는 착각마저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