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pril 16, 2024

“괜찮아 다른 차 많아” 갑자기 대형버스가 뒤에서 쿵.. 범퍼 하나에 몇 천만원인데 쿨하게 그냥 갔다는 유명 연예인

Must Read

레전드는 영원하다는 말이 있죠. 레전드가 영원할 수 있는 이유는 그 사람의 인성까지 레전드이기 때문인데요.

생각해보면 유재석, BTS 같은 레전드들은 정말 인성 쪽으로는 거의 논란이 없는 사람들입니다.

댄스계의 살아있는 전설이라고 불리는 팝핀현준도 ‘인성 레전드’로는 빠지지 않는 인물인데요.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댄스 원탑의 자리를 다투던 사람이었다면 자만심에 취할 법도 한데 그는 그런 적이 거의 없었다고 합니다.

최근 팝핀현준은 차 사고를 당했는데도 호쾌하게 넘어가는 모습을 보이며 다시 한번 레전드임을 입증했는데요.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사고 났어요 막히는 퇴근길 엉금엉금 가다 서다 중이었던데 버스 기사님께서 뒤에서 쿵”이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일반인이라면 차에서 내려서 대뜸 뒤 차량을 향해 손가락질하고 따질 법도 한데 팝핀현준은 그러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그는 “차에서 내렸는데 기사님도 많이 놀라셨더라”라며 자신보다 다른 사람을 더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버스 기사님은 팝핀현준의 아버지뻘 되시는 분이셨고 그런 분이 쩔쩔매는 모습을 보니 팝핀현준은 그냥 넘어가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다는데요.

그는 “운전자들이 외제차 수리비를 감당하는 게 어려운 일이지 않나, 차야 고쳐서 쓰면 된다는 생각에 보내드렸다”고 설명했습니다.

그가 몰던 차는 몇천만 원대도 아닌 몇억 대가 넘는 슈퍼카라고 하는데요.

수리비만 몇백만 원이 나온다고 하는데 그런데도 ‘고쳐서 쓰면 되지’라는 생각을 가진다는 게 정말 대인배인 것 같습니다.

사고 당시 주변에 있던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팝핀현준은 기사님에게 “괜찮아요. 들어가세요, 선생님. 안전운전 하세요”라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누리꾼들은 “역시 레전드는 다르긴 다르다”, “팝핀현준도 많이 놀랐을 텐데 진짜 대단하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팝핀현준이 그렇게 태연한 반응을 보일 수 있는 이유는 그가 슈퍼카를 많이 보유하고 있어서 그런 것이라는 말도 나오는데요.

그가 가지고 있는 억대 슈퍼카만 다해도 무려 6대나 된다고 합니다.

팝핀현준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차만 해도 벤츠 SLC 63 AMG,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등이라고 하는데요.

이 차들을 다 어디에 보관하나 했더니 팝핀현준은 개인 차고를 집에 두고 있다고 합니다.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한 팝핀현준은 지상 4층 규모의 집을 공개했는데요.

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그는 오직 어머니만을 위해서 2억이 넘는 엘리베이터를 집에 설치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자기 건물이라서 그런지 이런 과감한 리모델링이 가능하지 않나 싶은데요. 건물 외벽도 직접 그림을 그려놓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악인 박애리와 결혼한 팝핀현준은 아내를 위해 2층에 아내만을 위한 연습실도 설치했다고 하는데요.

지하에는 개인 스크린 골프와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고 3층에는 개인 작업실을 둔 팝핀현준.

화려한 그의 집과 차를 보니 접촉 사고에도 쿨하게 넘어갈 수 있었던 이유가 그려지며 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데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팝핀현준은 보유하고 있는 차량을 다 합산했을 경우에 가격이 약 13억 원이 넘는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현재 팝핀현준은 백석예술대학교에서 초빙교수로 임명되어 실용댄스 전공을 가르치고 있다고 하는데요.

교수로서 받는 돈은 그다지 크지 않지만 이미 전성기 때 많이 벌어들인 돈으로 재테크를 하며 재산을 불려 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재산을 잘 관리하는 만큼 업계 후배들도 잘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죠.

과거 댄서 모니카가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춤 장르를 소개하다가 ‘팝핀’과 ‘팝핑’을 이야기한 것이 큰 논란을 낳았는데요.

춤 장르로 얘기할 때는 ‘팝핑’이라고 하는 것이 맞는데 ‘팝핀’이라고 했다고 다른 댄서들로부터 뭇매를 맞은 것입니다.

실제로 자신의 이름에 ‘팝핀’을 붙여 살아온 팝핀현준은 이 논란에 대해서 입장정리했는데요.

모니카가 팝핑 장르를 비하한 것이 아니라고 지지해주며 다른 댄서들이 과도한 사이버불링을 한다고 지적한 것입니다.

댄스계의 레전드가 입을 열자 순식간에 논란은 잠재워졌고 다시 댄스계도 평화를 찾을 수 있었는데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선한 방향으로 펼칠 줄 아는 팝핀현준. 앞으로도 레전드로서의 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보기엔 좋았죠..” 막상 살아보니 비싸기만 하고 진짜 별로라는 아파트들의 공통점

한국인들의 주거 형태에 가장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파트인데요. 위치 크기 등 여러 조건에 따라 거주자들의 만족도도 천차만별인데요. 돈을...

More Articles Lik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