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29, 2024

“진짜 땡 잡았네” 위자료 주고 얼마 없는 줄 알았는데.. 해외 콘도에 150억 빌라까지 대박난 송중기 재혼녀 상황

Must Read

드라마 속 일이 실제로 일어난다면 어떨까요? 일반인들은 항상 드라마를 보며 꿈꾸지만 사실 연예인들도 마찬가지로 꿈꾼다고 합니다.

놀랍게도 그 꿈이 현실에서 벌어져서 우리에게 즐거움을 안겨준 연예인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에서는 비운의 사랑으로 끝났지만 실제로 결혼하게 된 차예련, 주상욱 부부나, 남녀 주인공으로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다가 진짜 사귄 유진과 기태영도 있죠.

류준열과 혜리도 ‘응답하라 1998’에서 이어지지는 못했지만 연인이 되어 지금까지 잘 사귀기도 하고, 현빈과 손예진도 ‘사랑의 불시착’에서 만나 결혼하였는데요.

뭐니 뭐니 해도 가장 화제를 불러일으킨 것은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인연을 맺었던 송중기와 송혜교입니다.

둘은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하는 전설의 커플’이라는 수식어를 들으며 결혼 공개 당시 모든 사람의 축하를 한 몸에 받았는데요.

그 축하가 무색할 만큼 상당히 빠르게 각자 갈라서며 이혼의 길을 걸으며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둘 다 왜 이혼하였는지 가타부타 말하지 않았고 한동안 연기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요.

그러다가 송중기가 먼저 드라마 ‘빈센조’로 본격적인 활동을 알리더니 최근에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전 세계를 휘어잡았습니다.

이어서 보란 듯이 송혜교도 최근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명연기를 펼치며 맞섰는데요.

드라마에서의 일을 다시 또 현실에 불러온 것은 다름 아닌 송중기였습니다.

미래에서 다시 회귀한 캐릭터를 맡은 송중기는 모든 일에는 해답을 척척 내놓으며 순식간에 돈을 불리며 ‘사이다’를 선사했는데요.

실제로도 송중기가 구매한 아파트가 미친 듯이 가격이 오르며 ‘미래에서 온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사기도 했습니다.

그가 가진 부동산만 계산해보아도 무려 500억 원이 훌쩍 넘는다고 하는데요.

송중기는 대한민국에만 건물을 가진 것이 아니라 와이키키 해변 근처의 미국 하와이 콘도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무려 27억 원에 이 콘도를 사들인 송중기는 그저 휴식을 위해 샀다고 밝혀 더욱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정말 ‘재벌집 막내아들’처럼 라면 먹고 싶어서 일본 여행가고, 쉬고 싶어서 하와이 콘도를 사는 모습을 보여준 것입니다.

그럴 만도 한 것이 그가 벌어들이는 수입이 정말 상상을 초월한다고 하는데요.

송중기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웬만한 광고와 작품들을 쓸어담고 있습니다.

한때 그는 ‘1,000억 원의 사나이’라고 불릴 정도로 미친 몸값을 자랑하였는데요.

결혼과 이혼을 겪은 뒤에는 한 차례 전성기가 지나갔나 싶었지만, 역시 레전드는 영원하다고 다시 한번 정점을 찍고 있는 것입니다.

송중기는 광고 한 편당 무려 10억 원씩 받는다고 하는데요. 특히 중국에서 인기가 굉장한 그는 약 35억 원의 광고 모델료를 받는다고 알려졌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로 그는 명석, 깔끔, 사이다 등 긍정적인 이미지를 쌓으며 아시아권을 휘어잡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인도네시아에서도 광고를 찍었다고 합니다. 광고계에서 환장할 만한 것이 그가 사용했다고 하면 판매량이 대폭 상승한다고 하는데요.

그가 사용한다고 알려진 화장품은 매출이 4배나 급증했고, 공항에서 착용한 가방도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며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그야말로 광고주들이 만면에 웃음을 띠고 그를 찾을 만도 하죠.

광고를 제쳐두고 작품 출연료만 보아도 송중기 집안은 3대가 먹고 살 정도라는데요.

그는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로 32억 4,000만 원을 받았고 ‘빈센조’로는 출연료로 40억 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회당 출연료가 2억 원에 달한다는 것인데요. 누군가에게는 억 단위가 꿈과 같은 단위인데 송중기는 턱턱 몇백억씩 벌어들이니 놀랍기만 합니다.

게다가 그가 출연한 작품은 전부 흥행길만을 걸었죠. 잘 될 작품을 어떻게 이렇게 미리 알아본 것처럼 골랐는지 대단합니다.

본격적으로 다시 연기 활동에 시동을 건 만큼, 송중기는 앞으로도 영화나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많은 작품을 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누리꾼들은 “송중기가 하는 작품이면 무조건 믿고 보지”, “연차가 쌓일수록 연기도 깊어져 가는데 얼굴은 그대로네”, “이러다가 송혜교랑 작품에서 만나면 재미있겠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atest News

“좋은 마음으로 갔겠지..” 아파서 입원하자 바로 찾아와 따뜻한 말 건넸다는 박찬호. 박세리 의외의 반응 공개됐다.

주변에 같은 말이라도 귀에 속속 들어오게 입담이 좋은 친구들이 한두 명은 꼭 있을 텐데요. 함께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More Articles Like This